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반려동물용품도 면세점서 쇼핑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라면세점은 최근 국내 면세점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를 입점시켰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반려동물용품 수요를 예상해 관련 브랜드들을 인터넷면세점에 입점시켰다고 전했다.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는 4월 말 입점시킨 의류 브랜드 스니프를 비롯해 코즈모유닛, 덴티스츠어포인먼트, 러프웨어 등 4종이다.

    특히 면세점 주요 고객인 중국인 중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최소 9000만명 이상으로 추산돼 반려동물 용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입점 후 3개월 간 주요 인기제품은 의류지만 장난감, 밥그릇, 가방, 우비, 목줄 등 상품구성과 판매유형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아울러 5월 말 판매를 시작한 덴티스츠어포인먼트, 러프웨어는 이달 매출이 전월 대비 각각 120%, 130% 이상 증가하는 등 선전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신라면세점은 고급 애견용품 브랜드 루이독을 이달 중 신규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에 따른 새롭고 신선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 차별화된 면세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려동물용품도 면세점서 쇼핑하세요"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이익 20조원…역대 최대

      삼성전자는 2025년 4분기에 매출 93조원, 영업이익 20조원의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7%, 영업이익은 208.2% 증가했다.황정수 기자 hjs...

    2. 2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20조원…역대 최대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20조원…역대 최대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속보]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익 20조원 돌파…국내 최초

      삼성전자는 8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 93조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71%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208.17% 늘어난 20조원을 기록했다.박수빈 한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