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킹' DJ 소다, 우월 외모+몸매에 DJ 실력까지…"진짜 클럽여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킹' DJ 소다, 우월 외모+몸매에 DJ 실력까지…"진짜 클럽여신"
    DJ 소다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혹시켰다.

    28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는 클럽에서 피리춤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DJ소다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은 '한류킹 선발대회 - 가짜 한류 스타를 찾아라' 특집으로 꾸며졌다.

    DJ 소다는 '태국클럽여신'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며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디제잉 실력까지 갖췄다. 아시아 10만 관객을 사로잡은 DJ 소다"라고 자기소개를 했다. 특히 그는 형광색 탑과 초밀착 레깅스 차림으로 등장해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

    DJ 소다는 "대한민국 아티스트 최초로 태국 쏭크란 축제에 참여해 10만 관객 앞에서 공연을 펼쳤다"며 "그 중 가장 큰 S20 페스티벌에서 한국인 최초로 헤드라인 타임에 공연을 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DJ를 시작한 지 3년 정도 된 그는 "전에는 뮤지컬 배우가 하고 싶어서 뮤지컬 공부를 하다가 DJ로 전향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해외에서 한류의 위엄을 떨치고 있다"고 주장하는 다섯 팀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가지각색의 매력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