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 "지금까지 만난 여자친구는 2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이 마마무를 만났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솔라가 속해 있는 그룹 마마무의 멤버들을 만난 에릭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의욕이 충만한 모습으로 두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질문공세를 펼쳤다. 에릭남은 "여자친구를 총 몇 명 만났냐"는 질문에 "현재까지 2명 사귀어봤다. 최근이 아니라, 한국에 오기 전이었다. 오래됐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 솔라의 어떤 모습이 좋은 지를 묻자 "크게 웃는 모습이 좋다"고 답해 솔라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에릭남은 마마무 멤버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게임을 하고 고기를 구웠다. 마마무 멤버들은 에릭남과 솔라의 스킨십을 보기 위해 게임을 제안했다.

    결국 멤버들 꾀에 빠진 에릭남과 솔라는 뽀뽀 벌칙을 받았다. 에릭남은 솔라에게 "하고 싶나, 받고 싶나"라고 센스 있는 질문을 던졌고, 솔라는 받기로 결정했다.

    솔라는 부끄러워서 눈을 꽉 감았고, 에릭남은 머뭇거리면서 조심스럽게 솔라의 볼에 입을 맞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솔라는 "머리가 하얘지더라"며 "사람들 앞에서 티 내고 스킨십하는 걸 못하는데 민망했다"고 부끄러워했다. 에릭남은 "언젠가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당황스러웠다"며 "좀 더 편해지고 가까워진 느낌"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웃음 가득한 '히트맨' 보러 극장으로 오세요~

      최원섭 감독(가운데)과 배우 박지환, 문채원, 권상우, 표지훈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영화 '히트맨'의 최원섭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권상우, '유쾌한 매력이 가득'

      배우 권상우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문채원, '블랙을 입어도 빛나는 그녀~'

      배우 문채원이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주연의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