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김현석 연구원은 "중국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시장은 연평균 21% 가량 고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네오팜에 대해서 "하반기 중국 시장 진출이 본격화 될 것"이라며 "관계사인 잇츠스킨의 유통망을 활용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올해 수출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81% 가까이 성장할 전망"이라며 "투자 매력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코스메슈티컬은 중국 여성의 피부에 맞춘 제품이란 점에서 기존 화장품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하는 중국 화장품 관련 주를 주목하고, 매입자금 준비를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中 코스메슈티컬 시장 고성장中…최고3억원, 최장5년 주식매입자금 활용방안
★바로가기

상승하는 종목을 보유한 투자자가 보유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추가 주식매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연 2.5% 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까지 활용이 가능한 CAP스탁론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는 최대 3억원,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증권사 신용에 비해 매수 가능 종목에 대한 제한이 훨씬 적어 레버리지 투자가 용이하다.

한편 증권사 미수/신용 거래중인 투자자가 보유종목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가 우려되는 경우에는 연2.5% 최저금리로 대환을 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신용/미수의 높은 금리와 담보유지비율로 부담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상담사들이 관련 업계에서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네오팜, LG생활건강, 휴온스, 일동제약, 동성제약, 리더스코스메틱, 현대아이비티, 아모레퍼시픽, 국제약품, 씨큐브, 제닉, 에이블씨앤씨, 한국화장품, 한국콜마, 펩트론, 프로스테믹스, 키이스트, 선창산업, 금비, 덕성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