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ALICE Q 뉴스 퀴즈 오픈

[시원한 여름 상품] 설화수 수율미스트, 피부 진정시켜 주고 보습력 좋아

아모레퍼시픽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피부는 쉽게 손상된다. 아모레퍼시픽은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제품을 추천했다.

햇빛에 오래 노출돼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가 처지고 상할 수 있다. 이때 피부 온도를 내리고 자극을 완화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자외선 차단제를 고를 때도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수율미스트’와 ‘수율선플루이드’를 업그레이드해 내놨다. 설화수 수율라인은 자작나무 수액과 맥문동, 새싹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수분 순환을 돕는 성분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인 수율미스트는 열 오른 피부에 뿌리면 청량감과 함께 수분을 공급해준다. 기존 제품보다 분사각이 넓어 균일하게 뿌릴 수 있다. 수율선플루이드는 사용감이 가벼운 자외선차단크림이다. 이전 제품보다 제형이 부드럽고 촉촉해졌다.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유기 자외선 차단제보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권했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유기 자외선 차단제는 건조함이 덜하고 상대적으로 부드럽게 발리지만 화학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에 자극을 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이오페는 민감한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UV 쉴드 선 센서티브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9가지 자극 우려 성분(탤크, 파라벤, 향료, 타르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이 들어 있지 않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까지 네 가지 실험으로 검증받은 제품이다.

제품에 3종의 서로 다른 구상 파우더가 들어 있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수하는 다공성 파우더가 끈적이지 않는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UV 쉴드 선 센서티브 크림은 저자극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