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가다섯' 심이영, 웨딩드레스 자태 뽐내…비하인드 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가다섯 심이영 /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아이가다섯 심이영 /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아이가 다섯’에 출연 중인 심이영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아무것도 내세울 것 없는 노처녀에서 예비신부, 예비 엄마가 된 모순영역에 심이영은 최근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속 순백의 드레스에 꽃 화환을 쓰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심이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심이영은 극중 팔푼이 삼순이지만 진한 매력의 모순영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여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 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 코믹 가족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