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굿모닝FM' 새 MC 노홍철 "전현무 흔적 강하지만 차차 바꿔나갈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홍철 /MBC 제공
    노홍철 /MBC 제공
    방송인 노홍철이 전현무의 바통을 이어받아 MBC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로 돌아왔다.

    30일 서울 상암 MBC에서 '2016 MBC 라디오 신입 DJ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노홍철은 2011년 '노홍철의 친한친구' 이후 5년여 만에 라디오DJ로 복귀했다. 그는 2014년 11월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후 1년여만에 방송에 복귀했으나 라디오는 '굿모닝'이 처음이다.

    노홍철은 '내 방의 품격', '어서옵SHOW'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복귀 시동을 걸었지만 이렇다한 반응은 얻고 있지 못하다.

    노홍철은 "방송을 하고 와서 소감을 말씀 드렸다. 많이 부족한 것 같다. 실감도 덜 난다. 2주 정도 해 봐야 진정한 기분이 될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현무의 흔적이 강하지만 차차 바꿔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MBC FM4U'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부터 2시간동안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이브, 홍콩 화재 애도하며 복구 성금 5억 기부

      하이브가 홍콩 고층 아파트단지 화재 참사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전하며, 피해 복구 성금을 기부했다. 하이브 뮤직그룹 APAC 6개 레이블(빅히트 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

    2. 2

      '천사의 얼굴에 악마의 마음' 김유정, '친애하는 X'로 새 페이지 [인터뷰+]

      새로운 얼굴의 김유정이 통했다. 배우 김유정이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를 통해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얼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친애하는 X'는 지옥 ...

    3. 3

      '유죄 눈빛' 박정민 연애 응원하는 문정희 "열심히 놀아"

      ‘편스토랑’ 문정희와 박정민의 친분이 공개된다.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문정희가 출격한다. 28년 차 명품배우 문정희는 데뷔 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