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이 아프리카 3개국 순방을 결정하면서 섬유산업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아프리카는 우수한 품질의 면화가 생산되며, 임금이 월평균 50달러 내외로 저렴해 섬유·봉제 투자 적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미국과 유럽이 에티오피아 생산품에 대해 무관세 혜택을 부여하고 있어, 수출전진기지로 각광받고 있다.

CAP관계자는 “에티오피아 정부도 섬유산업 등 제조업 부문을 연간 25%씩 성장시킨다는 구상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은 국내 섬유 관련주를 둘러보고,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추가매입 자금을 마련하기를 원할 때 CAP스탁론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섬유株’ 아프리카 진출 가시화..내 자본의 ‘최대 3배수’ 매입자금 간편 확보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CAP 주식매입자금 대출은 증권사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무엇보다 업계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별로 현재 투자 여건에 적합한 상품을 안내하며, PC 사용이 어려운 고객은 언제라도 원격으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신원, 한섬, 에스티오, 형지I&C, 좋은사람들, 휴비스, 티케이케미칼, 롯데케미칼, GS, 형지엘리트, 휠라코리아, 영원무역, LS네트웍스, 신성통상, 신영와코루, 남영비비안, BYC, 효성, 도레이케미칼, 성안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