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무용단, 세이셸 카니발서 2위

한국이 지난달 24~26일 세이셸에서 열린 ‘2016 빅토리아 카니발’ 축제에서 ‘최고의 문화 플로트’ 부문 2위를 수상했다. 이번 빅토리아 카니발에는 세계 23개국에서 온 카니발 팀과 세이셸 현지의 90여개 팀이 참가했다. 참가단 중 한국의 태혜신 카르마프리무용단은 궁궐 축제인 ‘진풍정’ 및 왕비가 백성의 평안과 풍요를 기원한 춤인 ‘태평무’를 비롯해 강강술래와 소고무 등의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종합 1위는 영국의 노팅힐 팀이 차지했고, 레위니옹과 인도네시아가 그 뒤를 이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가족들과 세부 여행 하세요

세부의 제이파크 아일랜드(jparkisland.co.kr)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연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모두투어 트래블 갤러리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는 왕복항공권과 스위트룸 3박이 포함된 제이파크 아일랜드 가족여행권(최대 5명)을 선물한다. 2등에는 항공권과 3박 숙박권이 포함된 커플여행권을, 3등과 4등에는 가족사진 촬영권과 카페 음료권을 준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초특급 리조트로 필리핀 최대이자 세부 유일의 워터파크를 운영 중이다.

롯데제이티비, 상품 예약만 해도 선물 드려요

롯데제이티비(lottejtb.com)가 창립 9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9행쇼’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예약하9~ 선물받9’ ‘생일축하 댓글 이벤트’ 등 총 9가지로 구성했으며 999명에게 선물을 줄 예정이다. 여행상품 예약자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롯데몰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달면 당첨자에게 치킨이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각종 공연 티켓, 기프티콘 등을 주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5월 중 매주 연다.

타이항공, 방콕 특급호텔에서 무료 숙박을

타이항공(thaiair.co.kr)은 유럽·호주로 갈 때 방콕에서 스톱오버를 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304m 높이의 방콕 바이욕 스카이호텔을 비롯해 방콕 시내에 있는 다양한 호텔이 포함됐다. 방콕 스톱오버 항공권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등 유럽 11개 도시와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4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다. 파리 왕복항공료는 85만원부터, 시드니는 82만원부터 판매하며 오는 15일까지 여행사를 통해 살 수 있다.

베트남항공, 동남아 항공권이 최저 20만원대

베트남항공(vietnamairlines.com)은 최저 20만원대에 왕복항공권을 파는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방콕, 쿠알라룸푸르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은 26만2800원부터, 싱가포르는 31만7700원부터. 다른 동남아 주요 지역은 30만원 중후반대에 판다. (02)757-8920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