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소기업유통센터, 초기제품 시장진입 지원사업 신청·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소기업의 창조적 기술개발, 혁신제품의 시장진입 촉진

    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홍용술)는 초기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단계별로 집중 지원하는 ‘초기제품 시장진입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초기제품 시장진입 지원사업은 소비자와 전문가 평가단의 시장성 조사를 통해 중소기업 혁신제품을 선별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과 제품 개선 등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지원규모는 소비자반응 및 전문가 평가로 이루어지는 시장성 조사(500개 제품), 마케팅 전문기관 및 유통 MD 등의 마케팅 전략기획팀 구성으로 제품, 가격, 유통, 홍보 실행 전략 수립을 지원(250개 제품), 제품 전략수립 후에는 제품 개선(50개 제품)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이 제조, 위탁하여 생산한 소비재 완제품으로써, 3개월 이내에 국내시장 유통망 입점이 가능한 15개 제품군이다. 15개 제품군에는 생활용품군, 주방가전군, AV기기군, PC기기군, 멀티미디어군, 차량용품군, 조명기기군, 가구군, 의료기기군, 유아용품군, 스포츠제품군 등이 해당한다.

    신청방법은 7월 31일까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아임스타즈’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기획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CC글라스, 3년 연속 ESG 평가 통합 A등급 받았다

      KCC글라스가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5년 KCGS ESG 평가 및 등급’에서 3년 연속으로 통합 A 등급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KCGS는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 중 ...

    2. 2

      추락하는 원화 실질가치…IMF 외환위기 수준 근접

      원·달러 환율이 고공 행진하는 가운데 지난달 실질 원화 가치가 전달에 이어 또 하락했다.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진 것은 물론 IMF 외환위기 수준에도 근접했다.19일 국제결제...

    3. 3

      화장품, 건기식 신제품 내놓은 세라젬

      안마베드로 유명한 세라젬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장한다.세라젬은 19일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