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경영, 7억원 상당 롤스로이스 몰다 3중 추돌 사고…어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경영 3중추돌 사고, 롤스로이스 운전 / 사진=JTBC
    허경영 3중추돌 사고, 롤스로이스 운전 / 사진=JTBC
    허경영 전 공화당 총재가 7억 원 상당의 수입차를 몰다 교통사고를 냈다.

    지난 2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교통사고 가해차량 운전자인 허 전 총재에게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출석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허 전 총재는 지난 19일 오후 1시30분쯤 서울 용산구 구리방향 강변북로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 앞서가던 스포츠유틸리티 차량(SUV)을 추돌했다. 이 충격으로 볼보 차량은 앞에 있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등 3중 추돌사고로 이어졌다. 앞서가던 두 차량의 운전자는 각각 2주의 진단을 받았다.

    허 전 총재가 타고 있던 차량은 7억 원 상당의 롤스로이스 팬텀 리무진 차량이었고 피해차량도 모두 수입차량이었다. 경찰은 “사고 차량은 허씨 소유는 아니고 법인 차량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보험 처리를 진행하기로 했다가 허 전 총재가 가입한 보험의 대물 한도가 초과돼 합의가 안 됐다”며 “SUV 차량 운전자가 지난 25일 경찰에 신고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故 조민기 딸 결혼…김선진 "이런 날이 오는구나" 감격

      고(故) 조민기의 아내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이 딸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선진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런 날이 오는구나. 예쁘게 아주 예쁘게 오래오래 함께하길. 내 사랑 축하해"라며 딸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경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색감의 부케를 들고 예비 신랑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방송인 안선영은 댓글을 통해 "어머 이 쪼꼬미가 어느새 결혼을. 청첩장 꼭 주세요 언니"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1995년생인 조윤경은 2015년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조민기와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연예인 지망설이 제기됐으나 이를 부인한 바 있다.조윤경은 미국 일리노이대학교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한 뒤 프린스턴대 대학원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조민기는 2018년 미투(MeToo) 폭로가 이어지던 중 경찰 조사를 앞두고 사망했다. 아내 김선진은 최근 공개된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에 참가자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2. 2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4팀 4색 골라 듣는 재미가 왔다 [종합]

      그룹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가 4팀 4색의 매력을 동시에 선사한다.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새 앨범 '비욘드 뷰티(Beyond Beaut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총 24인의 멤버들이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유닛인 이른바 네 개의 디멘션 문(moon), 선(sun), 넵튠(neptune), 제니스(zenith)로 나뉘어 각기 다른 곡으로 활동에 나선다. 우주의 힘으로 탄생한 미소녀 유전자를 네 개의 유닛으로 표현했다.문은 설린·지연·소현·카에데·시온·린으로, 선은 신위·유연·마유·채원·채연·혜린으로 구성됐다. 넵튠에는 서연·다현·나경·니엔·코토네·서아가, 제니스에는 하연·연지·지우·유빈·주빈·수민이 합류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각기 다른 팀을 나누고 팬분들이 그 팀에 맞춰서 곡을 선정해 줬다"고 전했다.디멘션 별로 확고하게 다른 색깔의 곡을 매칭했다.넵튠의 리드 트랙 '플라이 업(Fly Up)'은 호쾌하게 터지는 누 디스코 넘버다. 트리플에스 시그니처인 '라라라(La La La)'를 훅으로 중독성을 배가했으며, 직관적인 리듬과 자유롭게 날아오르는 비상이란 주제가 넵튠만의 스트레이트 매력을 극대화했다.다현은 "파격적인 곡이다. 자유롭게 날아오르는 '비상'이라는 뜻처럼 우리 노래와 춤도 굉장히 역동적이다. 박자를 쪼개서 많은 춤이 들어가 있다. 또 하나의 킬링 포인트는 트리플에스 노래에 빠질 수 없는 '라라라'가 들어가 있다는 거다. '트리플에스는 이거지!'라는 생각이 들 것

    3. 3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4개의 유닛, 퀄리티 있는 음악 즐길 수 있어"

      그룹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가 4팀의 유닛 활동을 통해 겹치는 구석 없는 다채로운 색깔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새 앨범 '비욘드 뷰티(Beyond Beaut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총 24인의 멤버들이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유닛인 이른바 네 개의 디멘션 문(moon), 선(sun), 넵튠(neptune), 제니스(zenith)로 나뉘어 각기 다른 곡으로 활동에 나선다.문은 설린·지연·소현·카에데·시온·린으로, 선은 신위·유연·마유·채원·채연·혜린으로 구성됐다. 넵튠에는 서연·다현·나경·니엔·코토네·서아가, 제니스에는 하연·연지·지우·유빈·주빈·수민이 합류했다.유연은 이번 앨범에 대해 "우주의 힘으로 탄생한 미소녀 유전자 문, 선, 넵튠, 제니스 네 개의 유닛이 함께하는 앨범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유닛곡과 더불어 스페셜 트랙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제니스의 리더를 맡은 하연은 "운이 좋게 리더를 맡게 됐다. 멤버 선정 과정에서도 팬분들과 소통하고 곡 파트 분배도 우리가 했다. 부담도 있었지만 그만큼 유닛에 대한 애정이 간다"고 말했다.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네 곡의 타이틀곡이 한 번에 담겨서 퀄리티 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미소녀즈에 맞게 비주얼적으로도 다양하게 준비해서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트리플에스 미소녀즈의 새 앨범 '비욘드 뷰티'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