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인모션코리아, 최대 40㎞ 주행…'육성재 전동휠'로 유명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모션코리아의 취급제품 ‘인모션 V3 프로’는 인기리에 종영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 등장한 이후로 ‘육성재 전동휠’이란 애칭을 얻으며 국내 전동휠 시장에 큰 인기를 불어줬던 제품이다. ‘인모션V3 프로’에 이어 신제품 ‘인모션 V5 플러스’는 기존과 다른 외발형 모델이며 최대 40㎞ 주행 가능하고 내장된 전후방 라이트로 사용자의 안정을 중시한 제품이다. 또한 휠 제품 중 가장 슬림한 147㎜ 두께로 디자인됐고, 이동 시 전원을 끄고 켜는 번거로움을 해소한 ‘록버튼’이 탑재돼 있어 이동과 보관에 매우 용이하다. 탑승자가 제품을 들어 올렸을 때 공회전이 없도록 안전성을 갖춘 휠 제품은 ‘인모션 V5 플러스’뿐이라고 인모션코리아 관계자는 설명했다.
인모션코리아 제품은 인모션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imscv.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돼 있어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전국 판매점을 비롯해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내 매장에서 구매와 시승이 동시에 가능하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