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에서 걸크러쉬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이세영이 처음으로 속마음을 드러냈다.지난 24일 방송된 `뱀파이어 탐정` 5회에서는 인기 여배우 윤설아(구은애)가 10년만에 출소한 비뚤어진 팬심의 한 살인자로부터 협박을 받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되었다. 윤설아의 친언니인 윤영린(김난휘)은 윤산(이준), 용구형(오정세), 한겨울(이세영)에게 협박으로부터 동생을 지켜달라는 의뢰를 하게 되고, 이에 탐정사무소 세 멤버는 매니저와 코디네이터로 잠입수사를 펼쳤다.윤설아의 코디네이터로 잠입수사를 시작한 한겨울은 시종일관 까칠하고 자기밖에 모르는 윤설아 때문에 잔뜩 화가 난 상태.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위협이 수 차례 반복되자 윤설아는 점차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한겨울에게 마음을 열었다.이 때 윤설아는 한겨울에게 10년 전 자신을 향한 팬심 때문에 벌어진 살인 사건을 계기로, 진짜 자신을 감추고 당당한 척, 즐거운 척 해왔던 그 동안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에 한겨울은 "그렇게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그렇게 척하면서 살다보면 진짜 그렇게 될 거라고 믿으니까.", "아프고 힘들 때마다 누구한테 기대는 건 쪽팔리잖아."라며 한겨울다운 위로의 말을 건넸다. 한겨울의 위로에 윤설아는 "너 보기보다 단단하구나"라며 미소를 보였다.지난 4회까지 해킹, 사기 등 현란한 기술과 거침없는 언행으로 걸크러쉬의 면모를 발휘해왔던 이세영은 이 장면에서 거칠게 보일 수 밖에 없었던 한겨울의 진짜 내면을 세밀하게 그려냈다. 오빠의 미스터리한 죽음까지 견딘 한겨울이지만 `척하다 보면 진짜 그렇게 될 것`이라는 믿음에서 비롯된 이유 있는 걸크러쉬였음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냈다.시청자들은 "한겨울, 속으로는 은근 여린 듯", "걸크러쉬 이세영, 내면은 여린 것 같아서 왠지 짠하다", "이세영 완전 다크한 줄 알았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 "이세영 앞으로의 스토리가 더 궁금해진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한편, 배우 이세영의 이유 있는 걸크러쉬로 더욱 흥미를 더해가는 OCN `뱀파이어 탐정`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 채영인 "송지효, 이름 얘기하면 다 아는 유명인과 교제"
ㆍ‘출발 드림팀’ 심으뜸, 입이 쩍 벌어지는 파워뒤태…몸매관리 비결은?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신해철 ‘일상으로의 초대’ 완벽무대…초유의 7연승
ㆍ트와이스 Cheer up, 러블리즈·세븐틴 꺾고 음원 올킬 "울어도 되죠?"
ㆍ박슬기 결혼 발표, "완전 멋진 내사랑" 훈남 예비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