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양의 후예' 박환희 "인생의 큰 터닝 포인트 됐다" 종영 소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양의 후예' 박환희 종영 소감
    '태양의 후예' 박환희 스틸샷
    '태양의 후예' 박환희 스틸샷
    KBS2 수목 드라마 '태양의 후예'(연출 이응복, 백상훈/극본 김은숙, 김원석)에서 간호사 최민지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박환희가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박환희는 15일 소속사 위드메이를 통해 “처음으로 단역이나 카메오가 아닌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함께하는 캐릭터를 맡게 되어 많은 걱정이 있었지만 멋진 작가님과 감독님, 존경하는 선배님들 그리고 따뜻한 스텝 분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특히 스텝 분들과 선배님들께서 너무 고생이 많으셨는데 현장에서 모두들 웃음을 잃지 않으셔서 너무 감사한 순간들이였다.”며 “제 인생에 큰 터닝 포인트가 될 만큼 많은 의미가 담긴 감사한 작품 이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라고 겸손한 소회를 전했다.

    박환희는 극 중 송혜교가 이끄는 의료봉사단의 막내 간호사 최민지 역을 맡아 청순하고 밝은 비타민 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박환희는 태양의 후예를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거 진짜?"…BTS RM, 운전면허 따더니 현대차 몰았다

      최근 운전면허를 취득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직접 운전대를 잡은 모습을 공개했다.RM은 지난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웃으면서 합시다. 나도 웃김"이라는 글과 함께 차량을 운전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영상 속 RM은 다소 긴장한 듯 경직된 표정으로 주행에 집중하고 있다.특히 이를 본 네티즌들은 RM이 몰고 있는 차량에 집중했다. 이들은 글로벌 음악 시장을 휩쓴 방탄소년단이 외제차가 아닌, 현대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검소하다", "슈퍼카도 아니고 현대차를 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은 현대차의 앰버서더로 활동한 인연이 있다.한편 RM은 영상과 함께 어머니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모친은 운전 영상 링크를 보내며 "아들, 이거 리얼(진짜)임?"이라고 물었고, 이어 "진짜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RM은 "리얼이에요"라고 답했고, "엄마, 이거 AI 아니야"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RM은 지난해 12월 운전면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그는 주행시험 과정에서 유턴하다가 중앙선을 침범해 한 차례 떨어졌고, 이후 재응시해 합격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행은 가능하지만 주차가 어려워 연수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면허 취득 이유에 대해서는 "자차를 살 생각은 없다. 그냥 따고 싶었다.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싶었다"고 했다.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신보 '아리랑(ARIRANG)'을 발매한다.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친 이후 첫 완전체 컴백이다. 발매 하루 뒤인 2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첫 컴백 무대를

    2. 2

      [포토+]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방송인 이용진, 존박, 이혜리, 김서구 PD, 정종연 PD, 이원기 PD, 가비, 카리나, 김도훈이 19일 오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연출 정종연, 김서구, 이원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 가비가 출연하는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으로 오는 27일 공개될 예정이다.△'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의 정종연 PD△'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김서구 PD△'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이원구 PD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가비,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 가득~'

      안무가 가비가 19일 오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연출 정종연, 김서구, 이원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 가비가 출연하는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으로 오는 27일 공개될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