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항공정비 산업 사업자 선정, 결과는 어디로?…투자의 기회일 때,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장 규모 연 3조원을 웃도는 항공정비(MRO)산업을 주도할 사업자 선정 작업이 총선 이후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사천시와 손잡은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청주시와 손잡은 아시아나항공보다 다소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 KAI는 일찌감치 사업계획서 준비를 마친 반면 회사 안팎으로 이슈들이 산적해 있는 아시아나항공은 아직까지 MRO 사업성에 대한 검토를 끝내지 못한 상태다.
    항공정비 산업 사업자 선정, 결과는 어디로?…투자의 기회일 때,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업계 관계자는 “MRO는 얼마나 빨리 정비를 마치느냐가 관건”이라며 “시간이 곧 돈인 사업인데 운항회사가 자사 항공기와 타사 항공기를 함께 정비해야 하는 상황에서 서로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비상교육, 하이트진로, 세아베스틸, 신양회, 하림홀딩스, 현대통신, 한전기술, 이녹스, 테라세미콘, 메가엠디, 서연이화, 코리아오토글라스, 우리은행, 쌍용차, 한진칼, GS, 만도, LG이노텍, 디와이, 한국카본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미국은 3000억" 李 대통령 직격…한국도 '억대 포상금' 나올까 [박주연의 여의도 나침반]

      이재명 대통령이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 강화를 공개적으로 주문했습니다. 상한은 30억원에 달하지만 실제 지급은 예산 범위에 묶여 있는 구조를 바꾸라는 메시지입니다.자본시장 불공정거래를 근절하려면 내부자의 자발적 신고...

    2. 2

      '6000피' 코앞인데…美 상호관세 무효 판결 영향 미칠까 [주간전망]

      코스피지수가 '전인미답'의 길인 6000선을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국가별 상호관세에 제동을 걸면서 국내 증시 영향에도 관심이 쏠린다.2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

    3. 3

      최가온도 받았는데…"주인 일가 한발 물러나라" 무슨 일이 [걸어서 세계주식 속으로]

      세계 주식 기행 : 스위스 시계업체 스와치그룹 [SIX : UHR]스위스 시계 기업 스와치그룹이 최근 미국계 행동주의 펀드인 그린우드 인베스터스로부터 경영 개선 및 지배구조 개편 요구를 받으며 거센 압박을 받고 있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