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단풍을 만나세요

[여행 브리프] 4월에 단풍을 만나세요 등
뉴질랜드의 애로타운 가을축제(arrowtownautumnfestival.org.nz)가 오는 21~25일 열린다. 북반구와 계절이 반대인 뉴질랜드에선 4월에 단풍을 감상할 수 있다. 뉴질랜드 남섬 퀸스타운(Queenstown)에서 동쪽으로 약 20㎞ 떨어진 애로타운은 뉴질랜드에서도 가을 단풍이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히는 곳이다. 축제 기간 내내 거리 퍼레이드, 공예품 시장, 애로 광부의 밴드와 길거리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입장료는 무료.

가족 여행객을 위한 푸껫 여행

[여행 브리프] 4월에 단풍을 만나세요 등
태국 푸껫에 자리한 앙사나 라구나 푸껫이 가족 방문객을 위한 ‘리브 포 패밀리(Live for Family)’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와 카약, 윈드서핑 등 무동력 수상 스포츠 무제한 이용, 카약 라군 투어, 리조트 내 트리하우스 키즈 클럽 이용 등이 포함됐다. 2인 디너세트 1회 이용 및 12세 이하 어린이 무료 식사, 어린이 돌봄 서비스 1회(2시간), 보디 마사지 서비스 20% 할인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라군 프리미어룸 등의 객실에서 3박 이상 예약 시 이용할 수 있으며, 라구나 프리미어룸 3박4일 패키지 가격은 3만3300바트(약 108만원)부터다. 예약 및 기타 문의는 이메일(reservations-lagunaphuket@angsana.com) 또는 전화(66-76-324-101)로 하면 된다.

중국 최고의 절경 속으로

온라인투어(onlinetour.co.kr)는 중국 장자제 4박5일 상품을 판매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장자제를 비롯해 봉황고성, 유양도화원, 복희동굴, 천문산 케이블카 등 핵심 관광지를 둘러본다. 리무진 버스 이용, 준특급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높였다. 샤부샤부 등 4대 특식, 발 마사지 등이 포함됐다. 49만9000원부터. (02)3705-8110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