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민감 업종의 실적 회복세에 상승 분위기, 흐름 탄 이때 내 자금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민감 업종의 실적 회복세가 두드러진다는 평가다. 조선이 흑자로 돌아서는 가운데 에너지, 화학, 철강 업종은 각각 약 1조원 가량의 이익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경기민감 업종의 실적 회복세에 상승 분위기, 흐름 탄 이때 내 자금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어제 증시에서도 삼성전자는 1.25% 하락했지만 다른 종목들이 선전하며 코스피는 상승 마감할 수 있었다. NAVER가 4.01% 상승했고 한국전력, 현대차, 신한지주가 1%대 상승률을 기록하는 등 전반적으로 상승 종목이 우세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진기업, 진바이오텍, 경남스틸, 대신증권, 손오공, 동국제강, 세아베스틸, 제넥신, 매일유업, 에프에스티, 르네코, 이미지스, 라이온켐텍, 에스코넥, 한익스프레스, 크리스탈신소재, 가비아, SBS, 아이컴포넌트, 유니온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

    ADVERTISEMENT

    1. 1

      "어차피 20만전자 갈테니 사모은다"…기대감 쏟아지는 이유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실적에도 8일 주식시장에서 약보합세로 장을 마쳤다. 시장 눈높이에 부합하는 성적표였지만 실적 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돼 온 만큼 재료 소멸로 인식한 모양새다. 증권가는 메모리 회복이 본격화했다면서 ...

    2. 2

      버핏 후계자 첫 연봉 360억원…S&P기업 '최고'

      워런 버핏의 후계자 그레그 에이블 벅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사진)가 S&P500 기업 CEO 중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벅셔해서웨이는 지난 6...

    3. 3

      "中 증시 올해 20% 오를 것…텐센트·알리바바·BYD 유망"

      중국 증시가 올해도 양호한 흐름을 보일 것이란 월가 전망이 나왔다. 인공지능(AI) 기술 확산과 기술주 실적 개선, 정부 지원책 등이 맞물려 글로벌 자금이 폭넓게 유입될 것이란 분석이다.투자은행(IB) 골드만삭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