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박' 장근석, 임지연 점찍었다 "넌 내 색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박' 장근석, 임지연 점찍었다 "넌 내 색시"
    '대박' 캡처
    '대박' 캡처
    '대박'

    '대박'에서 장근석이 임지연을 점찍었다.

    5일 방송된 SBS '대박'에선 장근석(백대길 역)이 임지연(담서 역)을 보고 첫눈에 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근석은 임지연에게 반해 뒤를 쫓기 시작했고 전광렬(이인좌 역)과 마주쳤다.

    전광렬은 장근석에게 "용무가 없으면 이제 그만"이라며 돌려보내려 했지만 장근석은 "이 처자 오늘부터 내 색시로 점찍었다"며 임지연을 가리켰다.

    이어 장근석은 임지연에게 "댁들은 절대 모르겠지만 난 보면 알아. 한눈에 딱 네가 내 색시가 될 거라는 걸"이라고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대박'을 본 시청자들은 "장근석과 임지연, 잘 어울리네", "장근석, 점찍는다고 되겠니", "임지연, 흔들린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링거 의혹 해명' 전현무, KBS 대상에도…"요즘 많이 힘들다"

      방송인 전현무가 '친정'인 KBS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했다.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전현무는 대상의 ...

    2. 2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3. 3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