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이디, 대한민국 스피드 도어의 대명사
KAD한국자동문은 26년간 자회사를 통해 꾸준히 기술을 개발해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등 산업용 자동문을 제조하는 독자 기술 및 노하우를 확보했다. KAD 제품은 업계 최초로 CE 인증을 받았고, 규격인증 ISO 9001, 이노비즈 인증, HACCP 인증, 벤처기업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연구개발 노력에 힘입어 KAD한국자동문은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사후서비스(AS)로 산업용 자동문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2000여개 기업이 8000여개의 KAD한국자동문 제품을 설치했다.

케이에이디, 대한민국 스피드 도어의 대명사
또한 해외 전시회에도 꾸준히 참가해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다수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KAD시리즈는 크게 KAD-2000, KAD-3000, KAD-4000 등으로 나눠져 있으며 고객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설치 환경에 꼭 맞는 자동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스피드도어는 건물의 외부와 내부 사이의 통로에 설치해 위아래로 빠르게 열리고 닫힌다는 장점이 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도어의 드럼 및 가이드레일 부분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마모와 부식을 최소화했고 외관이 깔끔하다. 유사 상호와 유사품이 많으니 주의를 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