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산업건설, '꿈의 도시 두드림'…쾌적한 도시형 생활주택
대도산업건설, '꿈의 도시 두드림'…쾌적한 도시형 생활주택
부동산 시행 및 대행 전문회사인 대도산업건설은 그동안의 다양한 분양대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주거 브랜드 ‘꿈의 도시 두드림’을 선보였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내부를 꾸며 살기에 편리하고 쾌적한 도시형 생활주택이다.

꿈의 도시 두드림은 서민들의 주거 안정에 기여하며 서민 경제의 활성화를 지향, 두드림의 영문은 DoDream으로 달리 표현이 되며 서민들의 꿈이 실현되기를 기원하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꿈의 도시 두드림 1차는 지하 4층~지상 18층 크기 건물로, 백화점과 지하철 1호선이 가깝다. 병원 은행 관공서 교육시설 등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대도산업건설은 이 주택을 설계하면서 불편한 회전테이블이나 TV장 등을 개선하고 빨래 건조대 크기를 키우는 등 실제 전·월세 거주자의 요구사항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수납공간도 오픈형 공간, 하의 수납공간, 골프채용 공간, 주방 공간 등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대부분 자재에 한화L&C의 기술력이 담겨 있으며 빌트인 가구는 삼성전자, KCC, 세비앙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형 평형대에서 볼 수 있던 개인금고를 제공하고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와 센서형 절수페달 등을 갖춰 임대·임차인 모두 만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