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락앤락, 중국·유럽서 더 알아주는 밀폐용기 브랜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PI
밀폐용기 부문
밀폐용기 부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락앤락, 중국·유럽서 더 알아주는 밀폐용기 브랜드](https://img.hankyung.com/photo/201603/AA.11370506.1.jpg)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락앤락, 중국·유럽서 더 알아주는 밀폐용기 브랜드](https://img.hankyung.com/photo/201603/AA.11370498.1.jpg)
ADVERTISEMENT
락앤락은 밀폐용기 시장에서 거둔 성공 신화를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로벌 주방생활용품기업’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지난해 락앤락은 중국 및 한국 시장에 신규 텀블러를 출시, 제품 저변 확대는 물론 20대 중심의 소비층 확대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은 바 있다. 쉽고 간편한 집밥요리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백종원 씨를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하기도 했다. 락앤락의 ‘하드앤라이트’는 2015년 여름 본격적인 백씨의 광고 돌입과 함께 판매가 늘고 있다.
락앤락 ‘하드앤라이트’는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일반 알루미늄 제품보다 얇고 가볍다. 몸체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특수피막 처리해 도자기 표면처럼 매끄럽고 단단한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