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없는 신차 장기렌트카vs자동차리스[아이젠카] 비교견적 최대25% 렌터카할인
근래 들어 자동차 렌탈시장이 뜨겁다. 렌터카는 신차구매시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의 경우 렌탈비용 전액을 회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어 국산차, 수입차 렌터카 시장이 더욱 크게 성장하고 있다.

렌터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이젠카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탈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탈 가격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렌터카와 리스를 진행하는 대형업체들의 모든 가격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견적의뢰 서비스를 실시한다. 견적의뢰 서비스를 이용하면 즉시 실시간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 금액과 가격 비교를 통해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등 선정된 차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6월 31일까지 일시적 개별소비세의 인하로 차량 가격이 저렴해져 자동차 구매 적기로 보고 있고 생활필수품이 된 자동차는 가구당 평균 1대를 넘어서고 있고 자동차는 여전히 소비자들의 구매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차를 직접 구매할 경우 초기 부담금이 많아 주머니사정이 넉넉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온다. 할부 구매나 오토리스 같은 경우는 계약금, 보증금, 선납금을 지불해야 하고, 찻값의 7%에 해당하는 자동차 취득비와 6개월마다 배기량으로 책정 되어지는 자동차세를 내야한다.

운전경력이 적은 사회초년생이나 여성은 고가의 보험료 부담도 만만찮다. 이럴 경우는 신차장기렌트카이용을 고려해볼 만 한데 신차렌탈은 내가 원하는 차종과 옵션, 계약 기간, 주행거리, 초기 비용을 정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내가 원하는 대로 컨설팅을 할 수 있고 자동차 취득세와 자동차세,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월 렌탈료만 지불하면 이외에 추가 비용이 없다. 더불어 자동차렌탈은 LPG 차량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지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유류비를 절약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이 적다.

또한 자동차를 이용하면서 가장 큰 걱정꺼리인 사고시 에도 자동차렌탈을 이용하면 간편히 처리 할 수 있다. 자동차 렌탈은 앞서 말한 대로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기에 사고 시 렌탈업체에서 사고 처리를 해주며 자차 수리가 필요할 시 면책 금을 내고 수리를 하면 된다. 지정된 공업소를 찾아가야 하기 때문에 면책금보다 수리비용이 낮다면 대부분 보험처리를 하지 않고 개인이 수리를 하기도 한다.

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고, 국내 전 차종은 물론 수입차까지 차량 모델을 고객의 조건에 맞춰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일반소비자들이 파악하기 힘든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찾아내 비교해주고 각렌탈업체들의 특가상품을 알기 쉽게 비교해 견적을 내주고 있어 소비자들은 상담을 통해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현재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인기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그랜저HG, LF쏘나타, 올 뉴 투싼,스타렉스, 아반떼, 제네시스eq900), 기아자동차(K3, K5, K7,K9 스포티지R, 올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쉐보레(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트렉스, 캡티바, 올란도, 다마스, 라보), 르노삼성(SM3네오, SM5노바,sm6 ,SM7노바, QM3, QM5), 쌍용자동차(티볼리, 렉스턴W, 코란도C, 투리스모),등이 있다.

수입차로는 BMW(320D, 520D, 730D, 740D, X1, X3, X4, X5, X6), 아우디(A3, A4, A5, A6, A7, A8, Q3, Q5, Q7), 폭스바겐(뉴 비틀, 폴로, 뉴골프, 뉴제타, 파사트, 뉴CC, 페이톤, 티구안, 투아렉), 벤츠(더 뉴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C220, E200, S350), 미니(컨트리맨, 클럽맨),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링컨(mkz) ,포드(포커스, 머스탱, 이스케이프), 등 전차종이 가능하다.

‘아이젠카'는 국내 자동차 렌탈업체와 캐피탈사의 면책금과 공업소의 정보를 제공하고 견적을 한번에 받아 볼 수 있게 시스템을 운용 중에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국내 렌터카업체로는 롯데렌터카, AJ렌터카 등이 성황중이고 메이저급 캐피탈사는 JB우리, KB국민, BNK, 현대, 하나 등이 있다"면서 "차량옵션, 주행거리, 인수, 반납, 보험 나이 등 견적의 차이를 보이는 조건이 존재하고 개인 신용등급에 따른 차이도 있기 때문에 꼭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아이젠카에서는 비교견적시 무보증으로 법인 및 개인사업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렌터카가격비교와 자동차리스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전화상담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