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톱모델 진아름이 반한 11살 연상 남궁민의 매력(공식입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궁민 진아름 열애 /한경DB, 에스팀
    남궁민 진아름 열애 /한경DB, 에스팀
    남궁민 진아름 열애 인정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이 11살 차 연상연하 커플로 거듭났다.

    25일 진아름의 소속사 에스팀 측은 "진아름과 남궁민이 7개월 째 열애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남궁민이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어 누가 될까 조심스레 만나고 있던 상황이었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남궁민은 진아름을 꼼꼼하게 챙겼다. 진아름은 그런 그의 자상함과 남자다운 성격에 반했다는 것이 후문.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열애설이 보도돼 양측 다 당황스러워 하고 있지만 두 사람의 사랑을 예쁘게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진아름은 2010년 방송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영화 '해결사', 2014 '상의원', 영화 '플랑크상수', 영화 '일장춘몽'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남궁민은 최근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극악무도한 악역 남규만 역을 맡아 '악역계'의 새 지평을 열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태연, SM과 재계약…'19년 동행' 이어간다 [공식]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SM엔터테인먼트와 19년 동행을 이어간다.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소중한 아티스트 태연과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유대감을 기반으로 또 한 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태...

    2. 2

      스크린수 적어도 통했다…나비족 꺾은 구교환·문가영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이틀째 지켰다. 개봉 일주일 만에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데...

    3. 3

      HK직캠|한소희, '바람도 질투하는 미모'

      배우 한소희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