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중식 리더, 스타셰프 이연복 수제자 최형진 총괄셰프
세계적인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 부산 센텀시티에 3호점 오픈
슬로우푸드를 지향하는 세계적인 퓨전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Chang’s)'이 오는 3월 3일 부산신세계 센텀시티몰(신관) 3층에 3호점을 오픈한다.

전 세계에 280여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피에프창(P.F.Chang’s)'은 고품질의 전통적인 중국음식이 주를 이루고 있는 아시안 푸드에 미국식 스타일을 접목한 퓨전 아시안 비스트로다.

프랜차이즈임에도 100% 핸드메이드, 'No MSG'를 지향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모든 메뉴는 당일 배송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만을 사용한다. 그럼에도 오직 '피에프창(P.F.Chang’s)'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퓨전 음식들은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맛을 낸다. 이를 위해 주문과 동시에 화씨 600도의 특별한 웍(Wok)에서 조리를 하고 음식의 풍미를 살리는 생과일 칵테일, 스페셜 티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고품격 메뉴와 함께 아시아 문화와 중국문화를 반영한 말 동상, 병마용, 다채로운 벽화 등으로 꾸민 인테리어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바(Bar)는 이곳을 찾은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최형진 '피에프창(P.F.Chang’s)' 총괄셰프는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의 수제자이자,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생활의 달인' 등에 출연한 스타셰프 중 한 사람이다. 특히 중식 대가들의 요리 대결이었던 중화대반점 프로그램에서는 이연복 셰프와 함께 우승한 이력이 있다.

차세대 중식 리더로, 현재 한국중식연합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최형진 총괄셰프는 '피에프창(P.F.Chang’s)'의 현대적인 레시피와 시스템을 국내에 도입하는데 함께 했다.

한편, 'America's Number One Asian Bistro' '피에프창(P.F.Chang’s)'은 3월 3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오픈을 맞아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쉬태그 이벤트'는 매장 방문 후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 #'피에프창(P.F.Chang’s)', #센텀시티맛집 해쉬태그를 걸어 포스팅하면 '크랩완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치킨레터스랩' 무료 시식권을 증정하는 'Signature 메뉴 이벤트', 멤버십 가입 시 선착순 1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고급 바우처북을 제공하는 '멤버십 가입 이벤트' 등이 있다.

이 밖에도 피에프창에서는 결제금액 1,000원 당 3%에 해당하는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최대 2개의 기념일을 지정하면 연간 2회의 무료식사(로메인 또는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 등을 제공한다.

'피에프창(P.F.Chang’s)'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슬로우푸드 '피에프창'을 부산에서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부산 센텀시티점이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부산 센텀시티 맛집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해운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인식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