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의 영웅’ 이수혁, 외모까지 열일하는 카메라 뒷모습
[연예팀] ‘동네의 영웅’ 이수혁의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2월17일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는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극본 장민석, 연출 곽정환)에 출연하는 이수혁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혁은 모니터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허리를 살짝 숙여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살짝 미소를 짓는 모습 또한 보여주기도하며 그가 만족할만한 결과물을 얻어냈음을 짐작케 한다.

이수혁이 연기하는 최찬규는 경찰을 꿈꾸는 취업준비생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시험 준비를 하고 있다.

그는 뛰어난 달리기 실력을 지닌 덕에 임태호(조성하)의 눈에 띄어 전직요원 감시 및 보고라는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필연적으로 자주 들르게 되는 ‘바(Bar) 이웃’의 사장 백시윤(박시후)과 친해지며 그가 ‘그림자’라는 것을 깨닫고 ‘그림자’에 대한 열망을 키워간다.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찬규가 시윤에게 무술을 가르쳐달라고 협박 섞인 부탁을 했는데 이는 드라마 시작 전 공개되었던 케미영상에서 보여주었던 두 사람의 케미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알려주고 있다.

‘동네의 영웅’ 측은 “‘동네의 영웅’ 7회에서는 새로운 감시대상이 시윤이라는 것을 통보받은 찬규가 의도를 가지고 시윤에게 접근하게 되며 두사람 사이에 이제까지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이 형성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주문했다.

한편 이수혁이 출연하는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위키드’ 박보영-윤미래, 제주소년 오연준에 ‘눈물’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소녀시대 유리-수영-박신혜, 사이좋은 졸업 인증샷
▶ [포토] 이상윤 '훈훈한 눈웃음~'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눈떨림까지 연기하는 완벽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