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응팔' 안재홍, 12일 '박선영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데뷔 후 첫 라디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재홍 / 사진=변성현 기자
    안재홍 / 사진=변성현 기자
    배우 안재홍이 오는 12일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안재홍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봉 역으로 출연해 ‘봉블리’라는 애칭을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라디오 출연은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이며, 이번 드라마와 영화 <족구왕> 등 그 동안 연기했던 작품에 대해 유쾌하고 진솔하게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이날 초대석에는 '박선영의 씨네타운-아는 형이 좋아하는 영화’'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 '족구왕' 우문기 감독이 함께 출연하며,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안재홍이 출연하는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오는 12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SBS 파워FM(107.7MHz)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조세호 하차로 5인이 된 '1박2일'팀

      KBS 2TV '1박2일'팀 조세호, 유선호, 이준, 딘딘, 김종민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멋짐 가득한 모습에 시선강탈' (2025 MMA)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2025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아일릿, '사랑스러움 가득~' (2025 MMA)

      그룹 아일릿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2025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