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옹 윤현상 '뭔가 될 것 같은 날'
슬옹 윤현상 '뭔가 될 것 같은 날'
취향 저격 보이스의 슬옹이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 깜짝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슬옹과 윤현상은 오는 16일 디지털 싱글 <뭔가 될 것 같은 날>을 공개 할 계획이다.

슬옹과 윤현상의 첫 콜라보레이션 곡 ‘뭔가 될 것 같은 날’은 사랑하는 여자에게 보내는 두 남자의 두 가지 매력을 담은 달콤한 러브송으로,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거듭난 슬옹과 대한민국 대표 꿀 보이스 윤현상의 이색 조합만으로도 벌써부터 수 많은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감케 한다.

슬옹과 윤현상은 그 동안 아이유, 에이핑크 보미, AOA 지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어 두 사람이 보여줄 ‘남남 케미’ 역시 큰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슬옹은 최근 음악적 색깔이 짙게 묻은 디지털 싱글 앨범 을 공개, 더욱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의 귀를 호강시키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손에 꼽히는 가성 창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목소리에 꿀을 바른 듯한 슬옹의 달콤한 목소리와 트레이드마크 가성 창법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곡 ‘뭔가 될 것 같은 날’을 통해서도 다시 한 번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윤현상과의 만남에서는 또 어떠한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