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피부과, 엑셀브이레이저로 연예인처럼 빛나는 피부 만들기
[이선영 기자] 화장기 없는 민낯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 화장하지 않아도 티 없이 맑고 빛나는 피부를 가진 연예인들의 비결은 무얼까? 티 없이 맑고 뽀얀 피부가 피부 미인의 필수 조건이라 여겨지는 요즘 연예인들의 당당한 민낯 공개가 줄곧 화제가 되고 있다.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없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모든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처럼 티 없이 맑은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으로 이를 본 일반인들은 여자 연예인처럼 맑은 광채 피부를 꿈꾸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도 자연스럽게 노화되어 기미, 잡티가 올라오면서 피부 톤도 칙칙해지고 얼굴이 어두워 보이기까지 한다.

광주피부과 물빛피부과 전지선 원장은 “최근 연예인들처럼 민낯이 빛나는 광채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위해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여성들이 많아졌습니다. 광채 피부를 위해서는 첫째로 물을 많이 마시고 세안을 깨끗이 하거나 꾸준한 수면 패턴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처럼 맑은 피부를 위해 생활습관을 고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러한 생활습관 변화에도 이미 생겨버린 기미와 잡티, 울긋불긋한 피부 톤 등은 아무리 노력해도 연예인처럼 티 없이 맑은 광채 피부의 완성을 방해하게 된다. 이에 기미, 잡티 등이 고민이라면 피부과의 전문적인 레이저 시술이 한 가지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엔 한두 가지가 넘는 피부고민을 동시에 해결함으로써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엑셀V’ 레이저가 주목 받고 있다. 미국 큐테라社에서 개발한 ‘엑셀V 레이저’는 세 가지 모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피부 병변의 맞춤형 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다.

피부 손상을 주지 않고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 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안면홍조 등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복합적인 피부 치료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성 기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의 경우 93% 이상 개선이 가능하다.

엑셀V 레이저(Excel V)를 이용한 색소 치료의 경우 표피층에서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조사하며 멜라닌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비정상적인 혈관, 색소를 동시에 제거할 수 있다.

게다가 타 레이저치료 시 발생할 수 있는 화상, 과색소, 저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을 줄여 FDA, KFDA, CE에서 안전한 피부 레이저로 인증을 받았다. 사파이어 쿨링 컨트롤 시스템이 장착되어 레이저 팁 전체의 냉각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세팅된 온도 이상으로 올라갈 시 레이저를 스스로 중단시키는 기능도 갖추어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시술을 받길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시술은 2~3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진행하며, 시술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평균 5회 정도 치료로 1년 정도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등의 잡티 없이 맑고 환해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다만 레이저 치료는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선택해야 하며 임상경험이 풍부한 피부과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은 뒤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시술 받아야 부작용 없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출처: 영화 ‘라이크 선데이, 라이크 레인’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머슴아들’ 허영지 “이렇게 힘들 줄 몰랐다”
▶ [포토] 스텔라 전율 '남심 저격하는 상큼한 미소~'
▶ ‘리멤버’ 신재하, 부성애 가득한 연기로 ‘大’ 활약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
▶ ‘헌집새집’ 서유리 “왕따 시절, 코스프레가 큰 힘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