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 비장미넘치는 폭우 속 독주 포착
[연예팀]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1월13일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측은 장혁이 송파 마방을 되찾고 죽은 김명수와 양정아의 위패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장혁이 손에 도끼를 든 채로 주룩주룩 내리는 폭우 속을 ‘다크 포스’를 풍기며 걸어가고 있는 장면.

핏빛 하나 없이 창백한 얼굴의 장혁이 새빨갛게 충혈된 두 눈을 부릅뜨고는 영혼이 나가버린 표정으로 앞을 향해 내달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제작사 측은 “폭우 속 촬영 모습을 지켜보는 내내 장혁이 정말 대단한 배우라고 극찬할 수밖에 없었다. 고통 속에서 단 한 번도 얼굴을 찡그리거나 힘들어하지 않았다”며 “명불허전 최고의 명장면을 탄생시킨 장혁의 신들린 열연을 본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즈인더트랩’ 고현, 박해진 친구 경환 役 눈길
▶ [포토] 맘마미아 도나-소피 '사이좋은 엄마와 딸~'
▶ 이서진-유이, ‘결혼계약(가제)’ 캐스팅 확정…‘내 딸 금사월 후속’
▶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확인 후 연거푸 와인 들이켜
▶ ‘님과 함께2’ 육상부 오나미VS해병대 허경환, 첫 만남에 ‘전력질주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