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회현, 이성민·박진희 출연 드라마 `기억` 합류...이승호 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여회현, 이성민·박진희 출연 드라마 `기억` 합류...이승호 役 (사진=코스타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배우 여회현이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기억`에 합류한다.



    17일 여회현 소속사 코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N 드라마 `기억`에서 이승호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여회현이 맡게 된 역할 이승호는 로스쿨 재학 중인 학생이자 대형 로펌 후계자이지만 주변 사람들 한테 자신을 내세우기보다는 숨기려고 노력하며 겸손함을 잃지 않는 캐릭터다"라며 "주인공인 이성민(박태석)이 변호를 맡은 사건과 연계되면서 이성민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기억`은 알츠하이머를 선고받은 로펌 변호사 박태석이 남은 인생을 걸고 펼치는 마지막 변론기이자, 삶의 소중한 가치와 가족애를 그린 작품으로, 드라마 `마왕`, `부활` 등 대작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과 김지우 작가 콤비의 3년 만의 차기작이다.



    여회현은 최근 영화 ‘덕혜옹주’ 박해일 소년 시절 역에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예진 아역의 김소현과 함께 촬영 중으로, 두 사람이 영화 속에서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또한 여회현은 현재 김수로가 프로듀싱하는 연극 `밀당의 탄생`의 주인공 `서동` 역으로 캐스팅 돼,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연극 무대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회현을 비롯해 이성민,김지수,박진희,이준호,윤소희등이 캐스팅을 확정 지은 드라마 `기억`은 내년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철 삼성D 대표 "앞으로 훨씬 많은 디스플레이 들어갈 것" [CES 2026]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이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 현장에서 "이제 훨씬 더 많은 숫자의 디스플레이가 들어갈 것 같다"는 전망을 내놨다. 엣지 AI 확산과 로봇&...

    2. 2

      이청 삼성D 사장 "미 빅테크와 엣지 AI기기 협력키로"

      “미국 빅테크 기업들과 엣지 AI(인공지능) 기기 관련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은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rsq...

    3. 3

      '결제정보 유출 논란' 쿠팡페이 결국…금감원, '검사' 전환

      금융감독원이 쿠팡페이 결제정보 유출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현장점검을 '검사'로 전환했다.11일 금융당국 등에 따르면 금감원은 쿠팡페이를 대상으로 한 6주간의 현장점검을 마쳤다. 오는 12일부터는 검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