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불꽃` 티저공개, 혼자라도 꽉찬 음색…짙은 보컬 `호소력甲`



걸그룹 AOA 초아의 솔로 프로젝트 곡 `불꽃`의 티저가 공개됐다.



14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30초 가량의 영상 속에는 `그동안의 이별은 이별 아니었나 봐`라는 가사와 함께 초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짧지만 긴 여운을 남겼다.



또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황정음의 동생 역으로 출연한 `베스킨라빈스 소녀` 정다빈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메이져세븐 컴퍼니)



정다빈은 여리고 사랑스럽지만 어딘지 모르게 비밀을 품고 있는 것만 같은 묘한 눈빛을 선보였으며, 초아 역시 서늘한 표정으로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초아의 솔로곡 `불꽃`은 2006년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장혜진의 `불꽃`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특히 작곡가 PJ와 이종훈이 손을 잡고 편곡과 프로듀싱 등 제작 전반에 참여해 원곡의 감성을 최대한 살려 더욱 세련된 사운드로 재구성했다.



한편 초아의 가창력으로 재탄생한 2015 버전 `불꽃`은 17일 정오에 공개된다.









AOA 초아 `불꽃` 티저공개, 혼자라도 꽉찬 음색…짙은 보컬 `호소력甲`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발드림팀’ 심으뜸, 세계적인 ‘엉짱’이 꿈? 무보정 몸매 봤더니 세상에…
ㆍ안철수, 새정치연합 탈당…"새로운 정치세력 만들 것"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런닝맨’ 신세휘, 한효주 닮은 극강미모…미래가 기대되네
ㆍ`SNL코리아6` 이세영, 도희에 "`응사` 찍고 배우병 걸렸다며?" 돌직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