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역비, 송승헌 관련 오보에 '분노'…"소설써도 되겠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사진=송승헌 SNS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사진=송승헌 SNS
    유역비 송승헌

    중국 배우 유역비가 연인 송승헌 관련 오보를 낸 홍콩 언론에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유역비는 지난 9월 자신 웨이보(중국 SNS)에 홍콩 언론 문회보에 대한 불편한 마음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유역비는 자신의 SNS에 "이 언론사 기자 너무 귀엽다. 홍콩 문회보, 당신의 상상력이 정말 풍부해서 소설을 써도 되겠다. 필요한 부분만 떼어서 쓴 것도 아니고 한 글자도 내가 한 말이 없다"고 밝히며 한 매체의 보도가 허구임을 주장했다.

    해당 보도 속에는 유역비가 송승헌과 출연 중인 영화 '제3의 사랑' 키스신에 대해 묻는 질문에 "여러분이 영화에서 본 것처럼 즐겼다"고 말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