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호스트 동지현, 2015 웃자 대한민국 100인상 수상
[김희운 기자] GS 홈쇼핑의 간판 쇼핑호스트로 대한민국 국민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쇼핑호스트 동지현이 지난 달 2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5 웃자 대한민국 Star Awards Festival’에서 ‘웃자 대한민국 100인상’을 수상했다.

쇼핑호스트 동지현은 항공사 승무원에서 쇼핑호스트로 전격 변신해 15년간의 커리어를 이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CJ 오쇼핑을 거쳐 현재는 GS 홈쇼핑에서 패션, 미용, 잡화 등의 상품을 담당하며 매진방송을 이어나가는 ‘완판녀’로 불리고 있기도 하다.

GS 홈쇼핑에서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건 ‘쇼미 더 트랜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KBS ‘풀하우스’,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MBN ‘황금알’과 ‘언니들의 선택’ 등 홈쇼핑 방송과 함께 지상파와 종편채널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그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2015 웃자 대한민국 캠페인 추진위원회는 동지현 쇼호스트에 대해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쇼핑호스트 동지현은 15년간 홈쇼핑방송에서 활동하며 홈쇼핑의 품격을 높이고 많은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면서 “방송인이자 스피치 트레이너, 패션 자문위원 그리고 다양한 강의활동을 하는 강사이자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쇼핑호스트로서 오래도록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쇼핑호스트 동지현은 자신의 ‘완판’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전하며 자신의 뒤를 이을 후배 양성에도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대표 쇼호스트 양성기관인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쇼핑호스트 동지현 특별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실제로 바쁜 스케줄로 끼니를 거르는 일이 많다는 그가 얼마 되지 않는 개인 시간을 쪼개 강의하는 것을 보면 후배양성에 대한 애착이 얼마나 큰 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별반에 신청한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의 수강생 강지원(24)씨는 “쇼핑호스트를 꿈꾸면서 내 마음속의 1등 쇼핑호스트는 늘 동지현 쇼핑호스트였다”면서 “닮고 싶고 존경하는 나의 롤 모델에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니 정말 꿈만 같다. 이번 수업을 듣고 꼭 쇼핑호스트로 합격해 동지현 선배님과 함께 방송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2015년 한 해 동안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해 준 쇼핑호스트 동지현, 2016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팍팍한 삶에 지쳐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즐겁고 건강한 웃음을 선사해주기를 기대해본다. 한편 ‘쇼핑호스트 동지현 특별반’은 다가오는 1월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에서 개강되며 문의는 전화(02-547-1163~4)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 김효석아카데미-OBM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차태현, 화백 추신수 위해 잘생김 포기
▶ [포토] 여자친구 예린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 ‘리멤버’ 유승호, 강 추위 속 계란 세례에도 ‘미소’
▶ [포토] 유재환, 통통한 볼살이 매력
▶ 서인국-빅스-박정아-박윤하, ‘사랑난로’ 친필 메시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