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명품 오열한 유승호...어제는 울었지만 CF에서는 눈빛미소



[이예은 기자]유승호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첫 방송이 화제다. 군 제대 뒤 돌아온 유승호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드라마 신고식을 마쳤다. 특히 유승호와 전광렬의 명품 오열 장면이 극중 최고의 1분으로 선정됐다.

드라마에선 명품 오열 연기로 슬픔에 찬 분위기를 연출한 것과 달리, 유승호는 CF를 통해서는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 또 한 번 네티즌들을 열광시켰다. 디저트 광고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들고 여심을 저격하는 눈빛미소를 연신 발사하는 유승호에게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승호는 올 초,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CJ제일제당 쁘띠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CF를 통해 눈동자가 보이지 않을 만큼 특유의 반달 눈웃음을 지어 보여, 수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하는 중이다. 한편 유승호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절대 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는 내용을 그리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달샤벳` 지율 가은 급탈퇴, `연기자-패션분야`로 전향…계약만료만 기다렸나
ㆍ박혜원♥김용준 열애, SNS보니 대놓고 인증? `티내고 싶어 안달났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소현, 손준호 언급 "처음에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ㆍ한미약품 미공개 정보로 부당이득 직원·애널리스트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