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조업 부진 속 성장주 비중 확대 주문…내 투자자금 단기간에 3배까지 확대해 운영하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 금리 인상 우려에도 불구하고 선진국 증시가 강세를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 등 성장주를 중심으로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제조업 부진으로 당분간은 성장주의 상대적 강세 현상이 지속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KDB대우증권 고승희 연구원은 9일 "저성장 기조 속 성장 기업의 희소성은 여전히 높은 프리미엄을 받을 것"이라며 이같이 전망했다.
    제조업 부진 속 성장주 비중 확대 주문…내 투자자금 단기간에 3배까지 확대해 운영하려면?
    결국 시장 상황이 성장성에 초점이 맞춰진 가운데 글로벌 제조업 부진이 상당 기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도 성장주에 대한 지속적인 비중 확대가 필요하다는 게 고 연구원의 판단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신성이엔지, 구영테크, 인스코비, 영화금속, 휴비스, 동국제약, 팬엔터테인먼트, 나라케이아이씨, 스포츠서울, 인디에프, 서호전기, IHQ, 코아스템, 삼화네트웍스, 우리로, 코센, 팜스웰바이오, NAVER, NHN엔터테인먼트, 레드캡투어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환율 1480원, 불필요하게 높은 수준…금융위기 아니지만 물가·양극화 위기"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7일 장중 1480원을 넘어선 원·달러 환율에 대해 “불필요하게 올라간 레벨(수준)은 조율(대응)할 수 있다”고 밝힌 점에 시장은 주목했다. 외환당국 수장이...

    2. 2

      핵심 공시 숨긴 고려아연…이틀새 주가 '요동'

      ▶마켓인사이트 12월 17일 오후 5시 30분지난 15일 이사회에선 치열하게 논의·결의됐지만 고려아연은 미국 테네시주 제련소 프로젝트 관련 개괄적인 내용과 유상증자만 공시했다. 구체적으로 미국 ...

    3. 3

      1480원 뚫은 환율…살 때는 1530원 넘어

      원·달러 환율이 17일 8개월 만에 장중 1480원대로 치솟았다. 국민연금이 최근 한국은행과의 외환스와프 계약을 활용해 전략적 환헤지를 재가동했지만 환율 상승세를 막지 못하는 모양새다. 한은과 국민연금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