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글로벌 증시 혼란, 유가여파 언제까지 이어질까? 내 주식 매도 없이 계좌 3배까지 투자하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제유가가 드디어 반등세로 돌아섰다. 그간 유가에 휘둘렸던 뉴욕 주요 증시도 9일(현지시간)에는 간만에 상승할 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서부텍사스원유(WTI)와 북해산브렌트유는 전장대비 1% 이상 상승하며 6년중 저점에서 반등 중이다. WTI와 브렌트유는 OPEC의 감산 합의가 불발된 4일 이후 전날까지 각각 8% 이상 떨어졌다.

    그럼에도 뉴욕 증시 반등을 완전히 단언하기는 힘들다. 아시아 증시가 하락세로 마감한데다 앞서 개장한 유럽 증시 또한 초반 하락 흐름으로 돌아선 까닭이다. 유가여파로 인한 글로벌 증시 혼란이 끝나지 않을 수 있다는 의미다.
    글로벌 증시 혼란, 유가여파 언제까지 이어질까? 내 주식 매도 없이 계좌 3배까지 투자하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글로비스, 황금에스티, 코아스, 한일사료, 한양이엔지, 아바텍, 동원시스템즈, 원일특강, 국제약품, 캠시스, 대창스틸, 동방선기, 교보증권, 갤럭시아컴즈, 이엠코리아, 동국실업, 아이리버, 나스미디어, LIG인베니아, 비씨월드제약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5년 인내해 돈 복사 중"…'이제 14만전자' 개미들 흥분 [종목+]

      국내 반도체 '투톱'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5일 나란히 신고가를 경신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하루에만 7% 넘게 급등해 '14만전자'를 눈앞에 뒀고 SK하이닉스는 장중 '70만...

    2. 2

      몸집 커진 ETF, 편입종목 주가 '들었다놨다'

      시가총액이 22조원을 넘는 대형주여서 좀처럼 크게 움직이지 않는 삼성화재 주가가 하루 동안 20%대 급등락하는 상황이 최근 벌어졌다. 일반적인 매수·매도 수요 때문이 아니라 특정 상장지수펀드(ETF)의 ...

    3. 3

      '액티브'도 잘나간다…순자산 100조 육박

      펀드매니저의 적극적인 운용 전략을 앞세운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 순자산이 90조원을 넘어섰다. 기초지수를 그대로 따라가는 패시브 ETF를 웃도는 수익을 내면서 시중 자금을 빨아들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