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텍스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대구에서 열린 `홈 리빙 생활용품 전시회 2015`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대구 홈리빙 생활용품 박람회는 2만여업체와 5만여명의 소비재 바이어가 참여했다. 모텍스는 지난달 2일 개인 맞춤형 숙면 베개 4종을 출시한 이후 일산,

부산, 대구로 오프라인 상에서 직접 고객에게 찾아 가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 선보인 제품은 총 4종으로 개인 신장·체중을 고려한 맞춤 숙면베개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모텍스아임은 최적의 수면을 위한 베개의 적정한 높이로 바로 잘 때 6~8㎝, 옆으로 잘 때 9~14㎝인 것을 기구 원리론을 착안 입증한 제품이다.

기본적인 구조는 100% 천연 라텍스와 1mm 단위로 목·뒷머리·좌우 옆머리까지 총 4부위를 각각 조정, 최적의 조건을 맞춰 이를 통한 최상의 수면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돼 건강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항균, 살균 등으로 위생적이며,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모텍스아임 관계자는 "일산 , 부산 뿐 만 아니라 대구 참가객들의 호응까지 뜨거울 줄 몰랐다"며 "이번 기회로 인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공신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비, "대중목욕탕 가면 사람들의 시선에 움츠러든다"`무슨 일?`
ㆍ`암 완치 선언` 지미 카터 전 대통령, 투여받은 `신약` 무엇?…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상상임신 고백, 최태준 반응이 `답답 유발자`…
ㆍ노총각 정우성 가슴에 불지른 김하늘, `나를 잊지 말아요` 역대급 비주얼 컷!…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