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호-신소연 결혼에 신소연 웨딩 헤어-메이크업 화제



‘강민호 신소연 결혼’



강민호-신소연 결혼에 신소연의 웨딩 헤어 및 메이크업이 화제다.



5일 부산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롯데 안방마님 포수 강민호와 엄친딸 기상캐스터 출신 신소연이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에 앞서 강민호, 신소연의 데이트 스냅 이미지들과 웨딩 화보가 공개되면서, 신소연의 웨딩 화보 속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웨딩드레스까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강민호의 신부 신소연은 계속된 웨딩 촬영 중에도 행복함이 묻어나는 미소로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강민호, 신소연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한 서윤 부원장은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깨끗한 피부 표현과 신소연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살리는 데 주력했다”며 “피치컬러의 블러셔로 안색에 생기를 더하고, 베이지와 피치컬러가 믹스된 립컬러로 깨끗한 그녀의 피부가 더욱 돋보이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 강민호, 신소연의 웨딩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지안 부원장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신소연의 이미지와 밝고 설레는 신부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실내 웨딩 촬영 때는 헤어에 볼륨을 넣어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해운대 야외 촬영 때는 내추럴 웨이브와 바람에 흩날리는 자연스러운 모습의 헤어를 완성하는 등 스타일에 차이를 두고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강민호-신소연 결혼, 빛나는 미모..웨딩 스타일링 어디서? 눈길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스룸` 손석희-이정현, 노개런티 영화 출연이유? "설자리도 없었고…"
ㆍ미나, 17세 연하 남친 류필립과 함께한 생일파티 공개 `달달`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자스민, 학력·아들·태도까지…논란 `총집합`
ㆍ조달환 득남, 신혼여행지 히말라야서 얻은 이름 `조히마`…담긴 뜻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