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치즈인더트랩`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 `신 스틸러` 총출동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치즈인더트랩`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 `신 스틸러` 총출동 예고(사진=tvN)



    [조은애 기자] `치즈인더트랩` 신 스틸러들이 출격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는 배우 손병호, 안길강, 윤복인, 황석정, 김기방을 비롯한 특급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박해진(유정 역) 아버지 역의 손병호는 언제나 위엄 있고 포스 넘치는 이미지로, 박해진과 어떤 부자관계를 그려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고은(홍설 역)의 부모 역할을 맡은 안길강과 윤복인은 늘 티격태격하는 부모의 모습으로 현실감을 더할 전망이다.



    더불어 황석정은 모든 학생들의 기피대상 1순위 마녀교수 강교수 역을 맡는다. 또 감초배우로 유명한 김기방은 만년 고시준비생 공주용 역을 열연하며 20대 청춘들의 모습을 대변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연기로 `믿고 보는 신 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배우들의 조합에 드라마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의 로맨스릴러를 그린다. 2016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인뮤지스 경리, 걸그룹 역대급 파격 노출…숨막히는 볼륨감 `헉`
    ㆍ문세윤, LG 트윈스 치어리더 출신 `미모의 아내` 눈길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마리텔’ 정준하, 가학논란 해명 “물풍선 내 아이디어..재밌게 찍었다”
    ㆍ박찬호 부인 집안 어느 정도길래? 일본 부호 30위…상속받은 재산 `입이 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5일 서울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이 ‘고래잇 페스타’ 할인 품목인 간편식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간편식과 즉석식품 등이 포함된 골라담기 할인 판...

    2. 2

      아제모을루 "세계 민주주의 쇠퇴 우려…韓민주주의 수호 고무적" [2026 미국경제학회]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다론 아제모을루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MIT) 교수는 4일(현지시간) 한국의 사례를 들며 민주주의가 경제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평가하면서도 전 세계에서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있다고 우려...

    3. 3

      中기업 '가짜 논란' 시달리는데…삼성전자, 나홀로 '초격차'

      삼성전자가 130형 마이크로 RGB(레드·그린·블루) TV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을 앞두고 열린 자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