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다 보면 힐링이 절로…

누림여행사(nulimtour.com)는 오는 21일 출발하는 충북 진천군 ‘진천 농다리’ 코스 탐방 상품을 판매한다. 진천 농다리는 돌을 쌓아서 만든 다리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긴 돌다리다. 농다리를 건너 한반도 모양의 초평호수 주변에 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청아한 가을 하늘과 주변의 산에서 묻어 나오는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다. 코스에는 전망대 형식의 쉼터와 화장실, 음수대 등 방문객 편의시설도 마련돼 있어 이용하기 편하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점심 포함). (02)757-2500

[여행 브리프]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호주여행 떠나세요
서울시관광협회, 남상만 회장 선출

서울시관광협회의 제24대 회장에 남상만 현 회장(사진)이 선출됐다. 지난 11일 열린 제4차 이사회 및 정기 대의원총회는 전체 49명의 협회 대의원 중 4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남 후보는 과반수인 30표를 얻었다. 제24대 협회장 임기는 다음달 1일부터 2018년 11월30일까지다.

호주에서 꼭 해볼 것을 골라주세요

호주정부관광청은 ‘호주에 가서 꼭 해봐야 하는 한 가지’ 이벤트를 연다. 호주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wowaustralia)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 호주 왕복 항공권, 호주 쇠고기, 와인 등의 경품을 준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제시된 13가지 리스트 중 ‘호주에서 꼭 해보고 싶은 것’에 투표하면 된다. 여러 번 참가할 수 있으며, 결과는 12월1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항공료를 전부 돌려받자

온라인투어(onlinetour.co.kr)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투어를 털어라’ 행사를 연다. 주요 이벤트는 결제 항공권 금액의 100%를 돌려주는 ‘페이백’이다. 12월 초까지 탑승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결제 항공료 전액을 되돌려준다. 이벤트 대상 항공사의 항공권을 사면 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대 2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