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타이틀곡 `지못미` 가사 일부 공개 "우린 나만 생각해"(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은애 기자] 그룹 아이콘의 정식 타이틀곡 ‘지못미(APOLOGY)’의 가사일부가 공개돼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아이콘-더블 디지털 싱글 ’지못미‘ 비아이(iKON-DOUBLE DIGITAL SINGLE ‘지못미(APOLOGY)’ ‘B.I’)’ 라는 타이틀이 적힌 멤버 비아이의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쓸쓸하면서도 복잡한 감정이 담긴 표정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리더 비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 흔한 사진 한 장도 남기지 못한 채 마지막 순간까지도 우린 나만 생각해’라는 감성 가득한 느낌의 가사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콘의 정식 타이틀곡 ‘지못미’는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R&B 슬로우곡으로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또 비아이와 바비의 유닛곡이자 이번 활동 서브타이틀곡 ‘이리오너라’와 함께 아이콘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16일 0시 ‘이리오너라’와 ‘지못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월 14일에는 풀앨범을 발표한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교통사고, ‘훤히 비치는 검은 시스루 덕분에 뽀얀 속살이 적나라게...’
ㆍ에이즈 감염 할리우드 톱스타는 누구?…여배우들 `충격`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하리수, 재벌 3세와 무슨사이? 미키정 질투하겠네
ㆍ지진경 첼리스트, 수년간 우울증 앓아…40m 절벽서 추락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