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김구라 "마카오 인기비결, 도박 아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유명인들의 '해외 원정도박' 파문과 함께, 동남아 등지에서 원정도박 알선 사업을 벌이고 있는 한국 조폭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구라는 “현재 한국 조폭들은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 쪽으로 진출해서 돈을 많이 벌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마카오가 원정도박 장소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에 대해 김구라는 "홍콩을 경유해 마카오에 들어갈 경우 출입기록이 안 남는다더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구라는 "마카오에 도박을 하러 많이 간다지만, 요즘 젊은 친구들은 마카오에 가서 포르투갈 음식도 먹고, 번지점프도 있고 해서 가족 단위로 많이 가더라"고 전했다.

    그러나 이준석은 "누가 포르투갈 음식 먹으러 마카오를 가냐"며 강하게 반발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 외, 국방부의 부상군인 치료비 지급 파문, 서울시의 브랜드 교체와 청년수당 지급 논란 등에 대해 이야기한 ‘썰전’은 오는 12일(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울은 줄었는데…대치동 학원가 보행자 사고만 12% 급증

      최근 3년간 서울 전체 보행자 교통사고는 소폭 감소한 반면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는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학원 밀집 지역의 구조적 교통 위험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는 지적이 나온다.4일 서울시의...

    2. 2

      한국 수학자 일냈다…60년 난제 '소파 문제' 풀어

      60년 가까이 수학 난제로 꼽혀 온 '소파 움직이기 문제'를 해결한 한국 수학자의 연구가 세계적 성과를 인정받았다.4일 수학계에 따르면 미국 과학 전문지 사이언티픽 아메리칸은 2025년 10대 수학 혁...

    3. 3

      한국노총 선거 김동명 위원장 단독 출마…"3선 유력"

      김동명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의 3선 연임이 유력해졌다. 3일 한국노총에 따르면 현 위원장인 김동명(58) 한국노총 위원장과 류기섭(56) 사무총장이 오는 20일 실시되는 제29대 위원장 및 사무총장 선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