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스 레오, 생일에 음원차트 1위까지 ‘겹경사’...“HAPPY LEO DAY"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빅스 레오, 생일에 음원차트 1위까지 ‘겹경사’...“HAPPY LEO DAY"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빅스 레오가 생일을 맞이한 가운데, 신곡 ‘사슬(Chained Up)’로 음원차트 1위까지 차지해 겹경사를 맞았다.



    10일 빅스의 공식 SNS에는 레오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아기 레오’의 사진이 게재됐다.



    “레오 요원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한다. 잘 자라주었다. 151110 레오 요원의 스물 여섯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APPY LEODAY”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통통하고 앙증맞은 볼을 한 아기 레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흰색 멜빵바지를 입은 자그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레오의 이번 생일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같은 날 발표한 두 번째 정규앨범 ‘체인드 업(Chained Up)’의 타이틀곡 ‘사슬(Chained Up)’이 4개 음원차트의 정상을 휩쓸고 있기 때문이다. 타이틀곡과 더불어 수록곡들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9개월 만에 돌아온 빅스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리고 있다.



    한편 빅스는 13일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사슬(Chained Up)’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숨막히는 비키니 몸매 `대박`
    ㆍ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에 147억 베팅한 이유 들어보니…향후 시나리오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미료, 얼굴 3단 변천사 보니…"대체 어느 병원에서 했니?"
    ㆍ김인혜 파면, 제자폭행+금품수수…시어머니 팔순잔치 동원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