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멜론뮤직어워드` 빅뱅, 대상 포함해 4관왕...`시상식 올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멜론뮤직어워드 빅뱅, 멜론뮤직어워드, 빅뱅, 빅뱅 4관왕 빅뱅이 `멜론뮤직어워드`에서 4관왕을 휩쓸었다.



    7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 멜론뮤직어워드`가 열렸다. 서강준의 진행으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는 빅뱅, 엑소, 혁오, 에이핑크, 산이, 자이언티, 샤이니, 소녀시대, 씨스타, 토이 등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빅뱅은 TOP10외에도 3개의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올해의 베스트송상을 수상하며 시상식을 올킬했다. 여기에 네티즌인기상까지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 하나의 대상인 올해의 앨범상은 엑소에게 돌아갔다.



    빅뱅은 수상 후 "감사하다. 빅뱅이란 팀이 10년이 되어 간다. 그동안 우리는 항상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 상이 최고의 아티스트상인 만큼 앞으로 20년, 30년 동안 여러분들께 항상 새로운 표현을 하는 진짜 아티스트가 되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다섯 명이서 시상식을 참여하는 것은 오랜만이다. 오랫동안 빅뱅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같이 좋은 음악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5 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과 MBC뮤직, MBC every1, MBC Queen, 1theK 유튜브 채널과 중국 최대 온라인 사이트 유쿠(Youku), 투도우(Tudou), 홍콩 음원 사이트 MOOV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됐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병지 아내, 아들 폭행사건 억울함 호소하다 쓰러져 `실신 충격`
    ㆍ한채아 오상진 ‘금방이라도 풀어질 듯한… 한줄 비키니 위태롭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채아 아버지, `대기업 임원 오상진 父` 같은 회사 근무…정략결혼설까지?
    ㆍ대기업 지배구조 평균 25.9점…`두산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지적에…해수부 "중국 불법 조업, 퇴거 대신 나포"

      해양수산부가 앞으로 불법조업을 일삼는 중국 어선을 퇴거 대신 나포하겠다고 5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한데 따른 것이다.김성범 해수부 차관(장관 직무대행)은 이...

    2. 2

      위버스브레인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경쟁 우위 구축"

      조세원 위버스브레인대표는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우위를 구축하겠다”고 5일 밝혔다. 조 대표는...

    3. 3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4대그룹 총수 등 경제사절단 '총출동'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비롯한 국내 대기업 총수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방문을 계기로 5일 베이징 댜오위타이(조어대)에서 개최된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대거 참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 이 회장을 비롯...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