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사의 神-객주 2015’ 김민정, 절망감 폭발시킨 소복 오열…메소드 열연 ‘소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사의 神-객주 2015’ 김민정이 자신에게 내려진 운명을 거스르지 못하고 받아들이는, 고통스런 소복 오열 장면이 공개됐다.



    김민정은 오는 5일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 13회 분에서 정신을 잃은 후 목멱산 국사당(나라에서 행하는 굿을 베풀던 사당. 산천제의 기능을 하던 곳에서 깨어나 경악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김민정이 해주라는 이름을 지닌 반가의 딸이었지만, 태어날 때부터 지닌 신기 때문에 산채로 생매장 당했다 구해져 젓갈장수로 살아가고 있는, 기구한 인생이 밝혀졌던 터. 자신을 평범하게 살게 해줄 ‘운명남’ 장혁을 찾아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송파마방을 찾아올 정도로 필사적인 모습을 보였던 바 있다.



    무엇보다 김민정은 결국 국사당으로 걸어 들어오게 된 자신의 운명을 한탄, 눈물과 동시에 허망함에 웃음 짓는 메소드 열연을 펼쳐내 안방극장을 소름 돋게 만들 전망이다. 무녀에 대한 두려움에 망설이며 통곡을 이어가다가 이내 섬뜩한 눈빛을 드리우며 냉랭한 목소리로 혼자 말을 내뱉기도 하는 것. 10년을 참고 버텨왔던 김민정이 무녀의 길을 받아들이면서 180도 달라진 격변 자태를 예고하고 있다.



    김민정의 소복 오열 장면은 지난달 10일 경기도 수원 ‘장사의 神-객주 2015’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김민정은 하얀 소복을 입은 채 촬영장에 오자마자 김종선 PD와 장면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열의를 불태웠던 상태. 김민정은 촬영을 기다리던 중 지나가던 스태프에게 “내가 소복입고 이렇게 있으니까 피하는 거에요?”라고 농담을 던지는가 하면, “여기 앉아있기만 하는데도 엄청 무서운 것 같다. 우리 소품팀 정말 잘하는 것 같다”고 칭찬을 건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김민정은 양 무릎을 가지런히 모으고 세트장 바닥에 앉아 골똘히 생각에 잠긴 채 개똥이에게 몰입했다. 이내 큐사인이 떨어지자 돌변, 일사천리로 대사를 쏟아낸 후 눈물을 뚝뚝 흘려내는 열연으로 현장을 압도했던 것. 더욱이 김민정은 중간 중간 “잠시만요, 감독님”이라면서 감정을 추스르며 철저하게 촬영을 준비하는 등 베테랑 배우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상대배우의 대사와 동선까지 완벽하게 파악, 상대배우에게 “지금 들어와야 된다”며 사인을 주기도 하는 등 원숙하게 촬영을 이끌어나가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



    제작사 측은 “해주에서 개똥이, 개똥이에서 매월이로 가는 매 장면이 쉬운 장면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힘든 촬영임에도 불구, 김민정은 척척 해내고 있다”라며 “김정이 매월이가 될 수밖에 없던 이 장면은 ‘장사의 神-객주 2015’에서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 김민정의 열연이 돋보이게 될 4일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 11회 분에서는 장혁과 유오성이 18년 만에 맞닥뜨리면서 끝나지 않는 ‘악연의 시작’을 예고했다. 장혁과 유오성이 앞으로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장사의 神-객주 2015’ 12회 분은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학교다녀오겠습니다` 예은, 속옷 벗는 모습 `깜짝`…남성팬 `심쿵`
    ㆍ싸이 컴백, ‘섹시한 몸매의 그녀 허리를 움켜진 채…흐믓?’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LG·SK·롯데도 박삼구 회장 백기사 나선 까닭은?
    ㆍ연말정산 서비스 어떻게 달라지나 보니…환급액 확인 방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1조6850억 보상' 발표했지만…실질 혜택은 5000원 [종합]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해 총 1조6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했지만, 실질적인 보상은 미미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쿠팡이 지급하는 5만원 상당의 이용권 대부분이 특정 서비스에 한정돼 있어 소비자가 체감할 ...

    2. 2

      생활폐기물 직매립 내년부터 금지…수도권 절반, 민간위탁 불가피

      내년 1월부터 생활폐기물 직매립이 전면 금지되는 가운데 수도권 기초지자체 절반 가량은 공공 소각시설 용량 부족으로 민간 위탁 처리가 불가피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지자체들은 기존 시설 활용만으로도 제도 시행이 가...

    3. 3

      대출 이자 깎아 원금 상환…신한銀 '선순환 포융금융' 가동

      신한은행이 개인사업자의 고금리 대출 이자를 깎고, 할인금액을 원금 상환에 쓰는 포용금융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신한금융그룹이 최근 신설한 생산적금융 추진단의 포용금융 분과에서 처음 추진하는 사업이다.신한은행은 이 같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