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자, 설리에게 쓰는 편지? "행복이란 씨 뿌리고 파뿌리 같이 일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자 설리 최자 설리/사진=jtbc 슈가맨 방송캡쳐
    최자 설리 최자 설리/사진=jtbc 슈가맨 방송캡쳐
    최자 설리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설리에게 사랑을 듬뿍 담은 자작랩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27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는 유재석과 유희열이 각각 팀을 구성해 추억의 가수를 찾고, 2015년 버전의 무대로 재해석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자는 '다들 미친놈이래 나 보고. 미련한 곰이래 너 보고. 우린 안 고민해 주위 시선 아직 차가워도 서로를 보는 눈은 봄이네'라는 내용의 자작랩을 공개했다.

    이어 "수근대고 더러운 소리해도 밑거름 돼 사랑은 꽃 피네. 일이 꼬여 온 세상을 속여야 할 때도 우린 서로에게 솔직해 니가 요리 해주는 내 시간은 너무 맛있어. 넌 뜨거운 내 열정을 담아주는 용기 절대 못 버려 평생 다시 써. 계속 같이 있어 넌 내가 모든 걸 포기하고 지킬 만큼 내게 가치 있어. 이제 우리라는 밭이 있어. 행복이란 씨 뿌리고 머리 파뿌리 되도록 같이 일궈"라는 가사가 이어졌다.

    자작랩 가사에 유재석은 "그냥 편지 아니냐"고 말하자, 최자는 "'슈가맨'의 원곡 가사와 어울리는 내용을 쓴 것"이라며 당황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자는 걸그룹 전 f(x) 멤버 설리와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4살로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