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디, PEET 강좌 무한 수강, 프리패스 판매
약학대학 입시전문 교육기업 메가엠디(대표: 임수아)가 내놓은 온·오프라인 프리패스에 수험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EET 인강전용 ALLPASS는 △ 2017학년도 본고사까지 월 19만원의 수강료로 669개 강좌를 무제한 수강 △ 메가엠디 OX학습서 △ 서류면접/자소서 강좌를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만에 선착순 1,000명의 판매가 마감되어 연장 판매된다.

PEET 학원강좌는 재수생들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시한다. ‘메가패스(MEGA-PASS)’ 상품은 내년 1월부터 8월까지 단과 캠퍼스 구분 없이 어디서든 무한 수강 가능하다. 11월, 12월 정규과정 수강료를 100% 지원하며 이론과정 교재까지 무료 제공하며 입시전문가의 상담을 진행, 보다 효과적인 성적 향상을 돕는다.

재수생 메가패스(MEGA-PASS)는 무한 수강가능한 R1과 캠퍼스 구분없이 단과강좌 10강좌를 수강하는 R2로 나뉜다. 기본기를 익혀야 하는 재시생들은 R1과정을, 취약과목 강화가 목적인 재수생들은 R2과정을 수강하는 것이 좋다.

PEET/M·DEET업계 1위 메가엠디의 파격적인 상품 출시에 따라 “이번 프리패스 판매로 PEET 교육업계의 흐름이 바뀌게 될 것”이라고 메가엠디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지난 8월 23일 역대 최고인 15,599명의 응시 접수자를 기록한 2016학년도 PEET 본고사가 치러진 지 약 2개월만에 각 약학대학들이 모집 일정과 정원을 발표하면서 약대 원서접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에 메가엠디는 오는 11월 8일 서울(세종대학교 컨벤션홀)과 부산(벡스코)에서, 11월 9일 대구(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FINAL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올해 지원자 및 경쟁자 패턴과 추가합격 데이터 분석, 최종합격을 위한 대학별 자기소개서 및 면접 대비 방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