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씨엘-송민호 이어 나비-장동민 열애설…자꾸만 나오는 증거사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씨엘 송민호 나비 장동민

    씨엘-송민호 이어 나비-장동민 열애설…자꾸만 나오는 증거사진?

    그룹 투애니원 멤버 씨엘(CL)과 위너 송민호, 그리고 가수 나비와 개그맨 장동민이 같은 날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두 커플(?)의 열애설 공통점은 누리꾼들이 포착했다는 ‘증거사진’이다.

    먼저 21일 한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을 근거로 씨엘과 송민호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사진은 호텔로 보이는 건물 안에서 수영복을 입고 있는 씨엘과 송민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러나 열애설이 보도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씨엘과 송민호가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에서 “황당해서 말도 안 나온다”는 공식입장이 나왔다. 열애설 증거라며 제시된 사진은 합성이며, 지난해 투애니원 월드투어 필리핀 공연에 위너가 게스트로 출연해 같은 호텔에 투숙한 것이 전부라는 설명이다.

    이처럼 발 빠른 YG의 입장발표에 팬들은 별다른 의심 없이 수긍하는 분위기다. 문제의 조작사진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했던 것이고,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했다는 점도 협찬이라는 사실이 널리 알려졌다는 것이다.

    정확한 증거도 아닌 합성사진으로 열애설을 보도하는 행태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가 흘러나온 가운데, 곧이어 한차례 열애설을 부인했던 장동민과 나비의 교제의혹이 불거졌다. 이번에도 증거사진의 출처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장동민에게 쌈을 싸 먹여주고 있는 나비의 모습이 촬영되어 있다.

    이에 대해 장동민 소속사는 “해당 사진은 오래 전부터 온라인상에 돌던 것”이라며 “같은 사진으로 두 번이나 열애설이 나다니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장동민 또한 한 매체를 통해 “나비와는 정말 친한 사이”라며 “반복적으로 열애설이 터지는 게 신기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엘, 누워서 폭풍 볼륨감 과시 `남심올킬`
    ㆍ이하늬, `아찔 애플힙 과시한 비키니 자태 보니?`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이파니 남편 서성민 "이파니 첫인상...진상녀였다"
    ㆍ심근경색 초기증상, `스트레스 유발요인 6가지는 무엇?...`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은, 올해 성장률 1.9~2.0%로 상향 유력

      한국은행이 오는 26일 발표할 수정 경제전망에서 올해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1.8%에서 1.9~2.0%로 상향 조정할 것으로 전망된다. 반도체 경기 호조와 수출 개선, 내수 회복, 주가 상승...

    2. 2

      "부자같지만 현금은 없어"…은행 문턱 넘나드는 '좀비' 정체

      소득에 비해 과도한 부채를 일으킨 '좀비 차주'가 늘어나면서 소비가 구조적으로 둔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연체하지 않고 빚을 꾸준히 상환하면서 금융불안이 확대되지는 않고 있지만 소비를 줄...

    3. 3

      트럼프 '관세 폭주' 제동에도…韓 기업 피 마르는 '눈치 싸움'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면서 한국 경제에도 새로운 변수로 부상하고 있다.미 연방대법원이 국가별 차등세율을 부과하는 상호관세에 대해 절차적 정당성을 문제 삼아 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