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 간 건강 위한 `쿠퍼스 프리미엄` 인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야쿠르트의 `쿠퍼스 프리미엄`이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퇴근길 동료와 함께 술 한잔을 나누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잦은 술자리 때문에 간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어 간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해졌다.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지난해 알코올 및 건강에 관한 세계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음주로 인한 건강수명 손실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특히 간암 발생률은 10만명 당 남자 36.7명, 여자 10.5명으로 세계 6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프리미엄`에는 독성이 전혀 없는 헛개나무 열매에서 채취한 추출분말이 2460mg이 들어있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1일 섭취량이다.



    이 외 밀크씨슬 260mg이 추가 함유되어 있어 일반 간 건강도 지킬 수 있게 하였다. 헛개나무와 달리 밀크씨슬은 국화과 식물로 엉겅퀴 풀의 일종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추출물에 대해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부여한 기능성 원료로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킨다.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프리미엄`은 국내 최초로 이중 캡을 적용하여 알약형태의 밀크씨슬과 액상형태의 헛개나무를 한 병에 담았다. 여기에 축적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을 바탕으로 한 유산균의 효능이 더해져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정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쿠퍼스 프리미엄은 잦은 술자리로 간을 걱정하는 직장인들을 비롯해서, 간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성인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 이라며 "피로와 스트레스에 쉽게 노출되는 현대인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엘, 누워서 폭풍 볼륨감 과시 `남심올킬`
    ㆍ이하늬, `아찔 애플힙 과시한 비키니 자태 보니?`
    ㆍ이파니 남편 서성민 "이파니 첫인상...진상녀였다"
    ㆍ심근경색 초기증상, `스트레스 유발요인 6가지는 무엇?...`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