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건어물녀` 이태임 vs `찌질남` 오창석, `유일랍미` 포스터 대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일랍미` 오창석, 이태임 (사진 = 지담)



    배우 이태임-오창석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유일랍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드라마H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제작 지담)의 포스터는 이태임, 오창석, 이민영, 유일 등 주연배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세련된 모습으로 대명사였던 이태임은 일명 `사과머리`와 파란색 트레이닝복이 전매특허인 `건어물녀`로 변신했고, 댄디한 이미지로 여심을 흔들었던 오창석은 파마 머리와 굵은 뿔테 안경을 착용하고 이전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제작사 지담 측은 "주연 배우들의 180도 다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유쾌하면서도 각 배우들의 기존 이미지 전복을 찾아보는 맛이 큰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털털한 모습의 이태임과 함께 `폭탄 3종세트`로 무장한 오창석의 주저없는 변신이 이목을 끈다. 그는 각 포스터에서 멜빵 바지, 촌스러운 줄무늬 셔츠, 청재킷 등 패션 테러리스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은 최근 중국 측과 판권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 드라마는 중국 더케이 플랫폼을 통해 중국에 소개될 예정이다.







    MBC `왔다 장보리`와 KBS 2TV `뻐꾸기 둥지` 등을 웰메이드 드라자 제작사인 지담이 지상파 드라마 제작 시스템으로 만드는 첫 케이블 드라마다.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에서 29일 동시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대 주식부호에 이웅열 회장 등 20명 진입
    ㆍ[뉴스줌인] 한미 정상회담 현장에서…2013년 데자뷔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이금희 연봉 2억 이상…출연료 대체 얼마길래? 특급 경제력 `입이 쩍`
    ㆍ고객 갑질 논란, 5년지난 제품 무상수리 요구…무릎꿇은 점원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